본문 바로가기

흥미로운 역사 콘텐츠 수집/미디어,뉴스 자료

조선시대 중전의 일상 , 킹덤2의 배우 [김혜준]

안녕하세요.

미니쭌 입니다.

 

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조선시대 중전의 일상은 어떠한가요?

오늘은 재미있는 조선시대 중전의 일상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.

바로 최근 넷플릭스에 공개되면서, 한창 인기몰이 중인 킹덤 2의 배우 [김혜준] 님의

인스타그램을 통해서, 소개해보겠습니다.

 

 

어떠신가요? 재미있지 않으신가요?

최근 이 사진들이 "아직도 자기가 조선시대 중전인 줄 아는(?) 여배우"라는 제목으로, 드라마와는

또 다른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.

킹덤 시즌1에서는 연기력 논란이 있었는데, 이번 시즌2에서는 정말 180도 다른 모습으로 

나와 놀랐었는데, 연기력과 인기 둘 다 잡으신 것 같아,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. ㅎㅎ

 

 

 

조선시대 중전님의 모자는 자외선 차단이 안되는군요 ㅎㅎㅎ

자외선 차단이 안되는 모자는 [대수머리]라고 불리우는 큰 가발이라고 합니다.

대수는 궁중에서 왕비의 의식용 복장인 대례복 차림에 사용되었던 머리 모양인데, 가체로 꾸미고 있으며, 그 모양이 매우 화려했다고 하네요.(이것도 좀더 공부해서, 나중에 시간이 되면 소개해드려 볼까 합니다.)

기대해주세요.^^

 

 

남향의 볕 잘 드는 방을 가지고 있다니..... 부럽습니다;;;

 

 

잠은 잘 오는데, 너무 덥군요 ㅎㅎㅎ

 

 

아빠 모자를 쓴 모습이, 귀여우시네요 ㅎ

 

 

요즘 다른 드라마에서도 종횡무진 인기몰이를 하고 계신, 배우 전석호 님께 남향집을 빼앗기셨네요 ㅎㅎ

 

배두나 님과의 대화도 너무 재미있습니다.

촬영 현장도 굉장히 재미있게 진행되었을 것 같네요.

 

 

촬영 준비를 하는 모습 같은데, 굉장히 멋지네요.

 

 

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실, 배우 김혜준 님을 기대하며 이번 시간을 마쳐볼까 합니다.

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hyello._.o/?hl=ko